빵집 추천!

충남 당진 독일빵집 당진꽈배기 1호점 당진필수코스 추천

서네씨 2024. 3. 23. 15:24
반응형

' 당진 독일빵집 1호점 '

 
이거 싫어하는 사람 못봤어요?👀
우리들의 국민간식 꽈배기! ᰔ
 
당진에 일이 있어 갈때 마다 사오는
'독일빵집' 꽈배기 소개할게요ㅎㅎ
 

주차 / 영업시간

주차

 
1. 독일빵집 앞 19분 주차 가능!
짧은 시간 도로주차가 가능해요
( 주차는 3대 정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2. 건물지하주차장 이용 가능!
(30분 무료, 30분 초과시 매장에서
차량번호 등록)
 

영업시간

 
월,화,수,목,금,토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매일 am 07:00 - pm 22:00
 

저는 한달에 한번정도 당진에 
볼일이 있어서  당진 올때 마다 
꼭 들리는 독일빵집입니다! 
 

당진의 유명 디저트라고 불리는
국민간식 꽈배기 맛집이에요! (●'◡'●)
 

매장 내부 / 빵 종류

들어가자 마자 다양한 빵들이
진열되어 있고 매장에서 퍼지는 향기는
 빵냄새 풍미가 가득했답니다,,ㅎㅎᰔ
 
사고싶은 빵은 이미 정했는데
진열되어있는 빵들을 보고
저도 모르게 다른 빵 고를뻔 했어요..🤭
 

다양한 빵들이 많죠? 
저는 처음에 그냥 동네빵집 처럼
평범한 빵집이구나~ 생각 했는데 
 
알고보고 방송에도 무수히 출연하시고 
당진분들은 다 알고 있는 찐 맛집이라고 해서 
놀랐어요!! 여기가!? 싶었거든요,,ㅎㅎ
 
엄청난 꽈배기 맛집을 제가 몰라 본 거죠🥹
 

당진 독일빵집은
40년째 제빵 외길인생을 걸어오신 명인
직접 만드는 빵집이에요✨
 

생활의 달인에서 '찹쌀꽈배기 달인'
으로 출연하셨다고 해요~
 
그 외에도 서민갑부, 생생정보통 등
방송출연만 15회 이상나온 빵집
이정도면 빵맛집 인정이지!👍
 
도나스 너무 사랑하는 저는
여기 5년째 방문 중입니다,,ㅎㅎᰔ
 

독일빵집 꽈배기 종류
 

✔️독일빵집의 대표메뉴는 바로 쫀득한 꽈배기!
 
찹쌀꽈배기 1개          500원    
먹물꽈배기 1개         1,000원  
꿀꽈배기 1개             1,000원  
흑임자꽈배기 1개      1,000원  
생크림꽈배기 1개       2,000원  
패스츄리꽈배기 1개    2,000원  
 
6종류의 꽈배기와 다양한 빵들이 준비되어 있어요ᰔ
 

이건 흑임자 꽈배기인데
반죽 차체에 흑임자(검은깨)가 섞여있고
빵에 크럼블 같은게 붙어있어요.
 
설탕의 달콤함과  검은깨의
고소한 맛이 더해져
이건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할 맛! 💛
 
사실 저는 찹쌀꽈배기만 먹어봐서
다른맛도 궁금해요 ㅎㅎ 
5년째 기본만 먹는 나란녀석...🤦‍♀️
 

독일빵집 빵 종류
 

패스츄리생지로 만드는 다양한
파이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나비파이 / 소라파이 / 말발굽 /소세지롤
콘푸라이 / 코요타 / 타르트 / 케이크
카스테라 / 쿠키 / 마카롱 등 30여종 이상의 
빵들을 판매하고 있는 당진 빵 맛집
독일빵집 입니다! ㅎㅎ 👍
 
📌 코요타라는 빵은 중국식호떡입니다 !
 

알록달록한 공갈빵도 있어요~  🫧
 

여기서 1차 빵포장을 하시고 
진열대에 올려 놓으시는 거 같아요.
 
저기 벽에 걸린 사진들 보이시나요?? 
방송촬영 자료들이 가득 걸려 있어서 
빵 맛의 실뢰도를 높여주고 있어요!
 

저기 위에 생활의 달인에서 수여한
명패도 볼 수 있어요 ㅎㅎ 
'찹쌀 꽈배기의 달인 심중섭' 
 
저 봉투가 바로 찹쌀꽈배기 입니다!
 
제가 늘 들어오면 한봉지씩 집어가는데
꽈배기가 미리 담겨져 있어서 고르는 시간도 줄이고 
계산하는 시간도 빨라서 좋아요ᰔ
 

찹쌀꽈배기 가격

 
🏷️찹쌀꽈배기 가격 - 1봉지(10개입) 5,000원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1개 500원이라니🥹
가격이면 가격, 맛이면 맛 다 잡았어요 여기는!
 
찹쌀꽈배기는 1봉지(10개입) 단위로 판매하고
낱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원하시는 갯수 
얘기하시면 따로 준비해 주세요~! 
 
✔️ 원하시는 꽈배기 구성으로 선물포장도 
가능하니 선물용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은
박스포장으로 하시면 받는 분도 전해주는 분도
너무 만족하는 선물 될 거 같아요 ᰔ
 

독일빵집 찹쌀꽈배기 후기

 
짜잔🥖✨ 제가 그렇게 칭찬하던 
쫀득쫀득 찹쌀꽈배기 좀 보세요 !
 
설탕코팅 샤르르~ 1봉지에 10개 들어있어서 
차에서 바로 2개 순삭했어요 ㅎㅎᰔ
 

 
저는 원래 도나스를 좋아해서 시장이나
전문점가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데 
재방문은 없어요!
한번 맛보면 만족하는 편이라 갔던곳 잘 안가는데 
여기는 달랐어요 !!! 다른 꽈배기 집을 가도
시장을 가서 먹어도 독일빵집 꽈배기랑
비교하게 되더라구요. 저도 너무 신기해요,, ✨
 
처음 먹었을때 그냥 단순히 맛있게 먹고
잊고 있다가 다른곳에서 꽈배기를 먹으면
독일빵집 꽈배기가 더 맛있네 ㅎㅎ 
하면서 비교를 하고 있더라구요?
 
제가 독일빵집 알고도 한 10군데 이상의
다른 곳에서 꽈배기를 먹어봤지만 
먹을때 마다 여기가 생각나는 거 보니 
뭔가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
 
우선 쫀득쫀득함은 물론이고 밀가루의 
퍽퍽함도 덜하다고 해야하나..? 
저는 마실 거 없이도 3개는 먹어요,, 호호
 
꽈배기 크기도 한번에 먹기 딱 좋은 사이즈라 
어린아이나 부모님과 함께 드시기도 좋은
국민 간식 꽈배기 입니다! ᰔ
 
우리 아이들은 우유랑 같이 먹고 
저희는 커피 한잔하면서 같이 먹으면 
힐링이 따로 필요 없겠죠 ? ㅎㅎ 💛
 
 

독일베이커리 2호점 카페 참고

 
독일빵집1호점은 테이크아웃 빵집이라 
먹고갈 곳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최근에 독일베이커리2호점 이라는 
대형카페를 오픈했어요🎉
 
제빵실이 같이 마련되어 있고 메뉴는
1호점과 동일하게 30여종이 준비되며
꽈배기 포장도 가능합니다!
 
갓구운 빵 드시면서 커피도 함께 즐길 수 있으니
당진여행 오시는 분들은 대형카페에서
여유를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ᰔ
 

 
여기는 카페 입구 포토존이에요 📸
앉아서 사진도 찍으시고 함께 간 지인 또는
가족분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ᰔ
 
 

찹쌀꽈배기 보관
 

✅ 실온에서 하루 보관이 베스트!
✅ 냉동보관 시 밀봉 후 1주일 이내
 

찹쌀꽈배기 구워먹는 방법
 

✅에어프라이어 또는 오븐사용
✅ 170도 예열 후 6분 구워드세요!
(바삭하고 촉촉한 꽈배기로 재탄생!)
 
 
🏷️당진 당도란 독일빵집
(독일빵집 1호점, 독일베이커리카페  2호점)
 
🧾찹쌀꽈배기 1봉지(10개입) 5,000원
 
📍당진 독일빵집 1호점(테이크아웃)
충남 당진시 밤절로 168 독일빵집
🔽 🔽 🔽

 
 

 
 

 
 
📍당진 독일베이커리 2호점(대형카페)
충남 당진시 원당골길 15 독일베이커리
🔽 🔽 🔽

 
 

 
 

 
자가용 이용 시 - 원당 청구아파트 앞
당진ic 나오면 약 5km( 6분 소요)
시내버스 이용 시 - 당진터미널에서
기시지 방향200번, 300번대 버스 탑승
청구아파트 하차 후 보도 약 200m(3분 거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