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집 추천!

영종도 자연도 소금빵 본점 평일 점심 웨이팅 포장 후기

서네씨 2024. 3. 20. 19:42
반응형

' 자연도 소금빵 영종도 본점 '

 
지인이 추천도 해주고 소금빵 좋아하는 사람 중  여기 모르시는 분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다길래 저도 자연도 소금빵 다녀왔어요 ◡̈⋆*
 
항상 어딜가면 주차가 걱정이죠..? 
그래서 가기 전 주차장이 있는지 확인했는데 
건너편에 무료 공영주차장이 있더라구요 ㅎㅎ 
편한 마음으로 가보자고~!!
 
 

주차 / 영업시간

 

주차 

 
건물 지하주차장 이용가능 하지만
공간이 협소해서 길 건너편 (야외)
무료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영업시간

 
월,화,수,목,금,토,일
🕰️ 매일 am 9:00 - pm 22:00
(하루 판매량 모두 소진 시  조기마감)
 
 

결제대기 / 픽업대기

 
도착하면 주변에서 빵냄새 솔솔 ~ 
저는 12시30분타임 빵을 구매하기 위해 
12시40분쯤 갔는데 짧은
대기로 바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도착하면 직원분께서 친절히 결제대기줄과
픽업대기줄 안내 해주세요! ꢭ
 
 

 
결제대기줄에서 순서를 기다리고 
키오스크로 결제하면 됩니다! 
키오스크 사용도 편하게 되어있어요. 
 
빵나오는 시간대 별로 표기되어 있어서 
내가 간 시간대 클릭하면 결제 오케이!👌
(예 - 12시30분타임 방문시 12시30분 클릭!!)
 
 

 
결제가 끝났다면 키오스크에서 나오는
상품교환권(영수증 비슷) 챙겨서
픽업대기줄로 이동해 기다리면 됩니다! 
 
✔️평일 오후타임에는 웨이팅이 짧다고하니
방문 시 참고하세요! 저도 평일 오후 추천!!!! ꢭ
 
 

매장 인테리어

 
매장 내부도 입니다! 저 가마솥에
소금 아주 대표적이죠 !! ㅋㅋ 
직원분들 유니폼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나요
이런 베이직한 인테리어 너무 좋아요 ✨
 
 

 
안에 공간이 더 있는게 아니고 보이는 곳이 다에요 ㅎㅎ 
안쪽에서는 빵을 만들고
바깥쪽에서 직원분들이 포장을 해주세요.
 
 

 
이거 꼭 찍어야하는 포토존이에요,,ㅎㅎ 
가시면 여기는 꼭 찍어보세요,
그냥 찍어도 예쁘게 나와요💛
 
 

소금빵 나오는 시간

 

자연도 소금빵 영종도 본점 빵나오는 시간

 
1. 오전 9시 
2. 오후 12시30분
3. 오후 2시
4. 오후 3시30분
5. 오후 5시
6. 오후 6시30분
이렇게 하루 6번 굽는다고 해요.
 
저는 이 부분도 손님들을 배려해주신 거 같아  
너무 좋았어요 ㅎㅎ 
오후에가도 시간대 맞춰서 가면 갓구운 
따끈한 소금빵을 먹을 수 있어요!!!! ,, 🫶
 
 

소금빵 가격

 
🏷️자연도 소금빵 가격 - 4개입 1세트 12,000원
 
 

 
픽업대기줄에서 내 순서가 되면 교환권을 드리고 
소금빵을 받으시면 됩니다! 
 
짜잔!! 🥐✨ 여기 포장이 예쁘기로 유명하잖아요🥹
예뻐서 뭔가,, 끈 풀기 아까웠어요,,ㅎㅎ
 
 

자연도 소금빵 후기

 
 
열자마자 버터향기 미챠써요🥳
소금빵은 버터향기 가득하고 크기도 주먹만해요!
여태 본 소금빵 중에서 가장 커서 너무 만족◡̈⋆*
 
봉투안에 들어있는 따땃한 소금빵을 바로 
먹어봤는데 바닥 부분이 바작바작하게
잘 구워졌고 짭쪼름한 맛에
버터 풍미가 더해져 딱 소금빵의 정석,, 🥐🫶
하루에 7000개씩 만드신다는데 말 다했죠 뭐🥹
 
 

 
영종도 간 김에 드라이브 한다고
바다도 보고 돌아왔더니 
빵이 식어서 오븐에 구워
먹었는데 그래도 너무 맛도리에요:) 
 
웨이팅이 있는 유명한 곳이지만
시간대 잘 맞춰가면 짧은 웨이팅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소금빵 맛집!!
 
소금쟁이 친구들 좋아할만한 소금빵집🥐
갓구운  소금빵 먹으러 다들 한번 도전해보자요! 🙋‍♀️
 

자연도소금빵 보관

 
✅실온에서 하루 보관이 베스트!
✅ 냉동보관 - 밀봉 후 3일 이내
 

자연도소금빵 구워먹는 방법

 
✅ 에어프라이어 또는 오븐 사용
✅180도 예열 후 3분 구워서 드세요! 
(냉동상태 시 자연해동 후 조리)
 
 
🏷️자연도소금빵
(인천 영종도 본점. 을왕리. 성수. 종로. 도산)
 
📍영종도 본점
인천 중구 은하수로 10 더테라스프라자 1층
(구읍뱃터 '바다앞테라스' 건물 1층)
 
🧾 소금빵 4개입 1세트 12,000원
 

 

반응형